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회원 가입

회원 가입 - 개인회원으로 회원 승인이 안되오니 꼭! 사업자회원을 선택해서 가입해 주시길 바랍니다.

  •    
  •  (기독교 제품을 판매하는 사업자만 구매가 가능하며 교회 및 단체, 개인. 기독교 제품과 관련 없는 사업자 구매가 불가합니다.)
  • 회원가입
    회원구분 필수
    사업자구분 필수
    회원인증 필수

    기본정보

    필수 필수입력사항

    회원 기본정보
    아이디 필수 아이디 중복확인 (영문소문자/숫자, 4~16자)
    비밀번호 필수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비밀번호 확인 필수
    비밀번호 확인 질문 필수
    비밀번호 확인 답변 필수
    이름 필수 14세 미만 사용자는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름(영문) 필수 (이름 - 성 형식으로 입력해 주세요.)
    상호명 필수
    사업자번호 필수
    국적 필수
    주소 필수 - 우편번호
    기본주소
    나머지주소
    일반전화 필수 --
    휴대전화 필수 --
    SMS 수신여부 필수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유익한 이벤트 소식을 SMS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필수 @
    이메일 수신여부 필수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유익한 이벤트 소식을 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정보

    회원 추가정보
    별명 필수 (한글2~10자/영문 대소문자4~20자/숫자 혼용가능)

    성별 필수
    생년월일 필수
    결혼기념일 필수
    배우자생일 필수
    자녀 필수
    최종학력 필수
    직종 필수
    직업 필수
    연소득 필수
    자동차 필수
    지역 필수
    인터넷 이용장소 필수
    관심분야 필수
    사업자명 필수
    직급 필수
    사업자등록번호 필수
    필수
    추천인 아이디 필수
    환불계좌 정보 필수

    이용약관 동의

    제 1 장 총 칙

    제1조 (목 적)

    이 서비스 약관은 회원이 섬김과나눔(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섬김과나눔, 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회사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7일전에 공시합니다.④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1.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를 부여받은 자2. ID(고유번호)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3. PASSWORD(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4.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5. 서비스 중지 : 정상 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6. SMS 인증 : 이동전화로 SMS 난수를 발송, 고객이 해당 번호를 사이트에 등록하도록 함으로써 회원 인증을 하는 것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5조 (이용 계약의 성립)

    ① "위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라는 이용 신청시의 물음에 고객이 "동의" 버튼을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 이용 계약은 고객의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6조 (이용 신청)

    이용 신청은 서비스의 이용자 등록 화면에서 고객이 다음 사항을 가입신청 양식에 기록하는 방식으로 행합니다.

     

    1. 이름

    2. ID(고유번호)

    3. Password(비밀번호)

    4. 주소

    5. 일반전화번호

    6. 이동전화번호

    7. E-mail(전자우편) 주소

    8. 사업자등록 번호

    9.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

    회사는 제6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제8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의 제한)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2.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사용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3. 이용자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제24조 제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동 자격 상실 이후 1년 이상 경과한 자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받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6.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② 회원의 자격에 따라 서비스 이용의 제한되거나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제9조 (계약 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 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하여 수정하여야 합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10조 (서비스의 이용 개시)

    ①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②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11 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①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 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지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운영 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12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①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21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5.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③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가 제21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 (운영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3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치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서비스 운영 등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③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①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3.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제2항 소정의 세부이용지침을 통하여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7.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8.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 종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15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컨텐츠(회원간 전달 포함)에 대한 권리는 회원과 회사에게 있으며, 회사는 등록된 컨텐츠 내용을 사전 통지 없이 편집, 이동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게시된 내용이 본 서비스 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을 게시한 경우, 정당한 권한이나 해당 저작자의 허락 없이 그 게시물을 제거, 변경, 복제, 게시, 전송, 링크, 배포하는 경우나 저작권자의 실명 또는 이명을 변경 또는 은닉 하거나 해당 프로그램의 제호를 변경 하는 경우 및 해지 가입자가 게시한 게시물은 사전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가 서비스를 통하여 공개적으로 이용가능한 컨텐츠를 거절하거나 이동할 수 있는 권리(의무사항은 아님)를 가지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해지시, 약관을 위배할 경우, 불법적인 컨텐츠에 대해 삭제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해지 된 경우 해당 회원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⑤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⑥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 4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16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② 제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이를 위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④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⑤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17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행위

    5.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7.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 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8.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9.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10.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11.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2. 재물을 걸고 도박하거나 사행행위를 하는 행위

    13. 윤락행위를 알선하거나 음행을 매개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4.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하여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하여 상대방의 일상적 생활을 방해하는 행위

    15.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16.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전송 또는 게시 행위

    17.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8.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e-mail으로 발송하는 행위

    19.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

    20.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③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④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이하 "등록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⑤ 회원은 등록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공한 등록정보 및 갱신한 등록정보가 부정확할 경우, 기타 회원이 본 조 제1항에 명시된 행위를 한 경우에 회사는 본 서비스 약관 제24조에 의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회원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① 회원은 회원 ID(고유번호) 및Password(비밀번호) 관리를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의 시스템 고장 등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③ 회원은 본인의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 본인의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④ 회원의 ID(고유번호)는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21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등록한 e-mail 주소 또는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23조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이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24조 (이용계약의 종료)

    1.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해당 서비스화면을 통하여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최소한 7일 전에 모든 거래를 완결시키는데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만 합니다. 

     2) 전호의 기간 내에 회원이 발한 의사표시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의사로 이용계약을 해지한 후, 추후 재이용을 희망할 경우에는 재이용 의사가 회사에 통지되고, 이에 대한 회사의 승낙이 있는 경우에만 서비스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2. 회사의 해지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③ 제7조 제5항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④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2) 회사가 해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e-mail, 전화,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한 시점에 종료됩니다. 

     3) 본 항에 의하여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더라도, 해지 이전에 이미 체결된 매매계약의 완결과 관련해서는 이 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4)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될 시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5)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에는, 회원의 재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이에 대한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25조  (양도 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등

    제26조 (손해 배상)

    ①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7조 (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8조 (관할법원)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② 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도매회원은 제품 자체의 불량의 경우 일주일(7일)안에 섬김과나눔 고객센터에 문의하여야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섬김과나눔에서 부담합니다.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훼손이 없는 제품에 한하며 구매 후 6개월 내에 문의해주셔야 하고 택배비는 회원이 부담합니다.

    불량 및 반품건 등 기타사유로 인한 택배 거래시 착불 거래가 불가하며, 선불 이나 맞교환만 가능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개인정보 보호


    ○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섬김과나눔 인터넷쇼핑몰은 회원 또는 비회원이 섬김과나눔 인터넷쇼핑몰에서 제품 및 서비스상품에 대한 주문접수 및 제품구입 시 필요한 결제수단을 이용하고,

    고객의 주문 상품 배송 및 회원(비회원)에게 제공되는 '각종 편의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필수사항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섬김과나눔 인터넷쇼핑몰에 회원으로 등록하신 모든 고객의 개인정보는 상기에서 밝힌 목적 이외에는 절대로 사용될 수 없으며 부득이 이용하여야 할 경우에는

     이메일 또는 기타 가능한 수단을 이용하여 사전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보유/ 이용기간

    섬김과나눔 인터넷쇼핑몰이 회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및 각종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수집하는 필수 회원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성명 

    2. 생년월일 

    3. 주소 

    4. 전화번호 

    5. 희망아이디 

    6. 비밀번호 

    이외에 회원가입시 선택사항으로 추가정보 입력을 원하실 경우에 기입하실 수 있으며, 일부 제품 및 서비스 상품에 대한 주문, 배송시에 필요한 내용 파악 및 원활한 주문 및 결제, 배송을 위하여

    추가적인 정보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섬김과나눔 인터넷쇼핑몰 회원께서 개인적인 이유, 또는 기타의 이유로 회원을 탈퇴하시거나 부정한 사유로 인하여 회원자격이 박탈 되었을 경우에는

    사전 동의없이 고객에 대한 개인정보 및 추가수집 내용을 파기합니다. 


    ○ 개인 정보 제공 및 공유

    섬김과나눔 인터넷쇼핑몰 회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제3기관 및 제3자에게 제공 될 수 없으며 쇼핑몰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특정 회사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할 경우에는 반드시 회원께 사전 동의를 구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3-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 이용자의 정보를 알려줘야 할 경우

    3-2.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등의 목적일 때 


    ○ 개인 정보 열람, 정정 및 삭제 처리

    섬김과나눔 인터넷쇼핑몰은 회원께서 원하실 경우 언제라도 개인 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으며 보관된 필수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시 요구된 필수 정보 외의 추가 정보는 언제든지 열람, 수정, 삭제 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 변경 및 삭제는

    인터넷쇼핑몰내의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로그인 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비회원 관련

    1. 비회원 고객 개인정보 수집 목적 및 이유

    섬김과나눔 인터넷쇼핑몰은 회원 뿐 만 아니라 비회원 고객 또한 상품구매 및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회원전용서비스는 제외)

    섬김과나눔 인터넷쇼핑몰은 비회원 주문의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제, 상품배송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고객에게 요청하고 있습니다.

    2. 비회원 고객 개인 정보 이용 범위

    섬김과나눔 인터넷쇼핑몰에서 비회원으로 구매를 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께서 입력하신 구매자 정보 및 수령인 정보는

    대금결제 및 상품배송에 관련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대책

    1. 쿠키(Cookie) 운영 섬김과나눔 인터넷쇼핑몰은 회원인증을 위하여 Cookie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로그아웃시에 자동으로 PC에 저장되지 않고 삭제되도록 되어 있으므로

    공공장소나 타인이 사용할 수 있는 PC를 사용하실 경우에는 로그인 후 서비스 이용이 끝나시면 반드시 로그아웃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2. 네트워크 보안 섬김과나눔 인터넷쇼핑몰은 서버 및 네트워크 관련 첨단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자체 방화벽 및 침입탐지 시스템, 침입 방지 시스템을 갖추고

     고객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의 방법을 취하고 있습니다.

    3. 내부 보안 대책 섬김과나눔 인터넷쇼핑몰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인력을 최소한으로 한정하고 해당 인원에게 정기적, 부정기적 보안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개인 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시스템에는 2차 암호체제를 갖추고 외부네트워크로부터 철저하게 격리시켜 외부 침입 및 내부 침입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고객의 개인정보는 스스로도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하며,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자신의 ID및 비밀번호를 적절히 관리하여야 하며,

    관리소홀로 인한 본인의 정보유출에 대해서는 섬김과나눔 인터넷쇼핑몰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외 내부관리자의 실수 또는 기술 관리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가 훼손 및 유출될 경우

    섬김과나눔 인터넷쇼핑몰에서는 즉각 회원님께 사실을 통보하고 적절한 대책 및 보상을 강구합니다. 


    ○ 고객정보 보호에 관한 문의처

    섬김과나눔 인터넷쇼핑몰의 고객 개인정보 보호에 관련하여 문의사항이나 불만사항이 있으실 경우 대표전화 02-591-0346 로 문의를 주시거나

     대표E-Mail인 help@sgnn.co.kr 로 문의를 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 관리책임자

    섬김과나눔 인터넷쇼핑몰은 정보통신부 지정 개인정보보호지침에 의거하여 관리책임자를 지정하며 관리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임 동 업

    직책: 섬김과나눔 인터넷쇼핑몰

    운영자 메일: help@sgnn.co.kr

    전화: 02-591-0346

    섬김과나눔 인터넷쇼핑몰 이용 중 피해사항신고는 `한국소비자보호원` (http://www.cpb.or.kr)에서 하실 수 있으며

     

    개인정보침해에 관련된 신고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http://www.cyberprivacy.or.kr)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개인정보 제3차 제공 동의(선택)

    아래 내용의 동의 여부는 회원가입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단,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제공 받는 자 :
    - 제공 항목 :
    - 제공 목적 :
    -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하십니까?

    개인정보 취급 위탁 동의(선택)

    아래 내용의 동의 여부는 회원가입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단,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위탁받는 자(수탁업체) :
    - 위탁업무의 내용:

    개인정보 취급 위탁에 동의하십니까?

    회원가입 회원가입취소